hronline: 인사 및 결근에 대한 최고의 무료 모바일 앱
hronline는 인사 및 결근 관리를 위한 독립형 무료 모바일 앱입니다. 사업주, 관리자 및 직원들이 HR 업무를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. 이 앱은 언제 어디서나 안전한 접근을 제공하며 24/7 어떤 기기에서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번거로운 설정 없이 사용하기 쉽고, 서류 작업을 줄이고 휴가 신청을 자동화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.
세련되고 매우 사용하기 쉬운 패키지에 포장된 hronline은 150,000명 이상의 직원 기록을 관리합니다. 사업주는 시스템을 설정하고 직원을 등록할 수 있으며, 관리자는 출근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직원은 스마트폰에서 휴가를 신청하고 결근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. 모든 정보는 Peninsula가 제공하는 hronline 클라우드에 저장되며, 이는 완전히 ISO 준수되어 있어 직원 데이터에 대한 안심을 제공합니다.
이 앱은 질병, 조언 및 휴가 신청에 대한 빠른 액세스를 위한 관리 대시보드, 비즈니스에서의 추세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되는 보고서 대시보드, 직원 기록을 유지하기 위한 직원 프로필, 비즈니스 내 출퇴근 상태를 확인하기 위한 플래너, 중요 이벤트에 대한 푸시 알림 기능 및 웹 사이트 및 기타 모바일 기기와의 플랫폼 간 작동 기능을 제공합니다.